안소니랩 성추행 케빈 스페이시 커밍아웃 돌연


케빈 스페이시, 커밍아웃.."안소니 랩 성추행? 사과하고 싶다"



할리우드 배우 케빈 스페이시(58)가 커밍아웃했다.


안소니 랩(46)은 최근 '1986년 케빈 스페이시의 뉴욕 아파트에서 성추행을 당했다'고 밝혔다.


케빈 스페이시는 안소니 랩에게 사과하며 자신의 정체성을 공개했다.


케빈 스페이시는 "나는 안소니 랩을 존경한다. 그의 이야기를 듣고 공포에 빠졌다. 나는 솔직히 30년도 넘은 그 일을 기억하지 못한다. 


그러나 그가 묘사한대로 내가 그런 행동을 했다면 취해서 한 행동이었을 것이고 이 일에 대해 사과하고 싶다"고 밝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