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홍 전 대표 "권아솔 트래쉬 토크, 내가 시켰다"

권아솔 비난에 정문홍이 밝힌 진실은? 잦은 도발 이유 있었다



정문홍 전 로드FC 대표가 권아솔을 향한 격투팬들의 비난에 발벗고 나섰다.


정 전 대표는 "100만불 토너먼트는 3년 전 내가 기획했다. 그동안 권아솔의 트래쉬 토크도 내가 시킨 것"이라며 "아솔이가 악플에 시달리든 말든, 최대한 토너먼트를 오래 끌어 로드FC를 홍보하려고 했던 게 나의 계획"이라고 털어놓았다.





정문홍 조폭 송가연 정문홍 선수시절 김대환 정문홍 재산 로드fc 대표 서두원

 정문홍 아내 정문홍 송가연 남의철 정두홍 정문홍 대표 로드fc 정문호 정문홍 키 겁 없는 녀석들



 

mobilewebchange.ozzo.kr

+ Recent posts